본문 바로가기
걸카페건 정보

걸카페건 모든 바운티 효율 정리

by 하놀로지 2020. 8. 19.

출격 -> 바운티 미션

 

요일 별 해금 날짜 표

특성 생체 영능 기계 방역 침식
해금일 월,주말 ,주말 ,주말 ,주말 ,주말

작성중인 지금은 바운티 이벤트로 날짜 관계없이 모두 이용가능.

 

 

크리스탈 바운티 효율표

 

 

 

 

난이도 소모 전력 권장 전투력 일일 보너스(2번) 고정 랜덤(평균) 합계
(보너스포함)
1 전력당 효율
(보너스 포함)
1 전력당 구간별 추가이득
쉬움 10 3980 10000 6400 1580 7980(17980) 798(1798) 0(0)
보통 15 4940 15000 10400 2541 12941(27941) 862.7(1862) +64.7(+64)
어려움 20 8710 20000 14400 3516 17916(37916) 895.8(1895.8) +33.1(+33.8)
악몽 25 11860 25000 18400 4524 22924(47924) 916.96(1916.96) +21.1(+21.1)
지옥 30 14850 35000 23200 5694 28894(63894) 963.1(2129.8) +46.1(+212.9)
극악 30 17600 40000 26400 5840 32240(72240) 1074(2408) +110.9(+280)

 

 

1전력당 효율이라 크게 와닿지 않겠지만 후반 1큐 30전력 기준이면 쉬움-극악의 격차는 1판에 8280크리스탈씩 차이남.

 

구간별로 보자면 보통~악몽 사이는 효율이 고만하고, 지옥부터는 1일당 효율이 폭증하고

 

극악은 1일당,전력당 둘다 폭증하는걸 알 수 있음. (뉴비는 보통만 목표로 둬도 큰 차이 없다는 것)

 

팀원 단련 ( 캐릭터 레벨업 재료 / DB수집 ) 바운티 효율표 ( 길어서 세로 표로 작성함 )

 

 

 

 

난이도 쉬움(경험치) 보통(겅험치) 어려움(경험치) 악몽(경험치) 지옥(경험치) 극악(경험치)
소모 전력 10 15 20 25 30 30
권장 전투력 3980 4940 8710 11860 14850 17600
1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8(6000) 4(3000) 3 (2250) 3 (2250) 0 0
2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0 2(7500) 4 (15000) 6 (22500) 4 (15000) 1 (3750)
3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0 0 0 0 1 (15000) 2 (30000)
보너스 경험치 합계 6000 10500 17250 24750 30000 33750
1단계 고정 7(5250) 4(3000) 2 (1500) 4 (3000) 0 0
2단계 고정 0 2(7500) 4 (15000) 5 (18750) 3 (11250) 2 (7500)
3단계 고정 0 0 0 0 1 (15000) 2 (30000)
추가 확률 드랍
(확정)
0 레벨 1 0~1 레벨 2 0~1 레벨 2 1~2
(3750)
레벨 2 1~3
(3750)
레벨 2 1~3
(3750)
고정 경험치 합계 5250 10500 16500+? 25500+? 30000+? 41250+?
1전력당 경험치
(보너스 포함)
525(1125) 700(1400) 825(1762.5) 1020(2010) 1000(2000) 1375(2500)

 

획득 경험치는 "같은 속성으로 강화할때" 기준 경험치임. 타속성일경우 -33.33% 하면됨

타속성 강화 효율 안 좋으니 하지마셈.
추가 드랍은 드랍률이 몇퍼인지 몰라서. 변수로 작용할 수 있어 계산에서 제외함. (1개가 기본값인 경우는 +1함)

구간별로 보면 뉴비는 어려움 부터 전력을 태우는게 이득임

 

(크리스탈 바운티와 다르게 추가 드랍 평균값을 알 수 없어 구간별 이득은 제외함)

부품 수집 효율표 (세로표)

 

 

 

 

난이도 쉬움(경험치) 보통(겅험치) 어려움(경험치) 악몽(경험치) 지옥(경험치) 극악(경험치)
소모 전력 10 15 20 25 30 30
권장 전투력 3980 4940 8710 11860 14850 17600
1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7(3500) 4(2000) 3(1500) 3(1500) 0 0
2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0 2(5000) 4(10000) 6(15000) 4(10000) 1(2500)
3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0 0 0 0 1(10000) 2(20000)
보너스 경험치 합계 3500 7000 11500 16500 20000 22500
1단계 고정
(경험치 환산)
8(4000) 4(2000) 2(1000) 4(2000) 0 0
2단계 고정
(경험치 환산)
0 2(5000) 4(10000) 5(12500) 3(7500) 2(5000)
3단계 고정
(경험치 환산)
0 0 0 0 1(10000) 2(20000)
추가 드랍 (유/무) X O O O O O
고정 경험치 합계
*추가드랍 제외
4000 7000 11000 14500 17500 25000
1전력당 경험치
(보너스 포함)
350(750) 466.6(933.3) 550(1125) 580(1240) 583.3(1249.6) 833.3(1583.3)

지옥부터 추가드랍이 더 잘되기 때문에 실제로는 좀더 차이있을것

 

얘도 늒네는 어려움부터 추천

 

무기 단계 별 경험치

1단계 : 500점

2단계 : 2500점

3단계 : 10000점

4단계 : 50000점

 

한계 돌파 표 (세로표)

 

 

 

 

난이도 쉬움(경험치) 보통(겅험치) 어려움(경험치) 악몽(경험치) 지옥(경험치) 극악(경험치)
소모 전력 10 15 20 25 30 30
권장 전투력 6690 8950 10900 13670 17410 19000
1단계
(일일 보너스)
4 6 10 14 18 20
2단계
(일일 보너스)
1 2 3 5 6 7
3단계 
(일일 보너스)
0 0 1 2 3 3
1단계 (고정) 4 6 10 14 18 20
2단계 (고정) 1 2 3 5 6 7
3단계 (고정) 0 0 1 2 3 3
추가 드랍 (유/무) X 1레벨 짜리 1~4레벨 랜덤 1~4레벨 랜덤 1~4레벨 랜덤 1~4레벨 랜덤

 

한돌은 그냥 필요 한 만큼 먹어야 하니까 보고서 계산하셈

갈아서 3단계 만드는건 가끔 1개씩 만들만 하지만

4단계는 절대 무리임. N저액 가격 하향좀 해야함

 

 

https://t.me/girlcafekr

 

걸카페건 KR (입국심사방)

거쳐가는 방이라 사람없는게 정상입니다. 어서오세요

t.me

블로그 관리자가 운영중인 걸카페건 텔레그램 입니다.

본 블로그에 서술되어 있지 않은 내용 (R-18) 및 길드 구인구직 등 소통이 가능한 공간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