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격 -> 바운티 미션
요일 별 해금 날짜 표
특성 | 생체 | 영능 | 기계 | 방역 | 침식 |
해금일 | 월,주말 | 화,주말 | 수,주말 | 목,주말 | 금,주말 |
작성중인 지금은 바운티 이벤트로 날짜 관계없이 모두 이용가능.
크리스탈 바운티 효율표
난이도 | 소모 전력 | 권장 전투력 | 일일 보너스(2번) | 고정 | 랜덤(평균) | 합계 (보너스포함) |
1 전력당 효율 (보너스 포함) |
1 전력당 구간별 추가이득 |
쉬움 | 10 | 3980 | 10000 | 6400 | 1580 | 7980(17980) | 798(1798) | 0(0) |
보통 | 15 | 4940 | 15000 | 10400 | 2541 | 12941(27941) | 862.7(1862) | +64.7(+64) |
어려움 | 20 | 8710 | 20000 | 14400 | 3516 | 17916(37916) | 895.8(1895.8) | +33.1(+33.8) |
악몽 | 25 | 11860 | 25000 | 18400 | 4524 | 22924(47924) | 916.96(1916.96) | +21.1(+21.1) |
지옥 | 30 | 14850 | 35000 | 23200 | 5694 | 28894(63894) | 963.1(2129.8) | +46.1(+212.9) |
극악 | 30 | 17600 | 40000 | 26400 | 5840 | 32240(72240) | 1074(2408) | +110.9(+280) |
1전력당 효율이라 크게 와닿지 않겠지만 후반 1큐 30전력 기준이면 쉬움-극악의 격차는 1판에 8280크리스탈씩 차이남.
구간별로 보자면 보통~악몽 사이는 효율이 고만하고, 지옥부터는 1일당 효율이 폭증하고
극악은 1일당,전력당 둘다 폭증하는걸 알 수 있음. (뉴비는 보통만 목표로 둬도 큰 차이 없다는 것)
팀원 단련 ( 캐릭터 레벨업 재료 / DB수집 ) 바운티 효율표 ( 길어서 세로 표로 작성함 )
난이도 | 쉬움(경험치) | 보통(겅험치) | 어려움(경험치) | 악몽(경험치) | 지옥(경험치) | 극악(경험치) |
소모 전력 | 10 | 15 | 20 | 25 | 30 | 30 |
권장 전투력 | 3980 | 4940 | 8710 | 11860 | 14850 | 17600 |
1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
8(6000) | 4(3000) | 3 (2250) | 3 (2250) | 0 | 0 |
2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
0 | 2(7500) | 4 (15000) | 6 (22500) | 4 (15000) | 1 (3750) |
3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
0 | 0 | 0 | 0 | 1 (15000) | 2 (30000) |
보너스 경험치 합계 | 6000 | 10500 | 17250 | 24750 | 30000 | 33750 |
1단계 고정 | 7(5250) | 4(3000) | 2 (1500) | 4 (3000) | 0 | 0 |
2단계 고정 | 0 | 2(7500) | 4 (15000) | 5 (18750) | 3 (11250) | 2 (7500) |
3단계 고정 | 0 | 0 | 0 | 0 | 1 (15000) | 2 (30000) |
추가 확률 드랍 (확정) |
0 | 레벨 1 0~1 | 레벨 2 0~1 | 레벨 2 1~2 (3750) |
레벨 2 1~3 (3750) |
레벨 2 1~3 (3750) |
고정 경험치 합계 | 5250 | 10500 | 16500+? | 25500+? | 30000+? | 41250+? |
1전력당 경험치 (보너스 포함) |
525(1125) | 700(1400) | 825(1762.5) | 1020(2010) | 1000(2000) | 1375(2500) |
획득 경험치는 "같은 속성으로 강화할때" 기준 경험치임. 타속성일경우 -33.33% 하면됨
타속성 강화 효율 안 좋으니 하지마셈.
추가 드랍은 드랍률이 몇퍼인지 몰라서. 변수로 작용할 수 있어 계산에서 제외함. (1개가 기본값인 경우는 +1함)
구간별로 보면 뉴비는 어려움 부터 전력을 태우는게 이득임
(크리스탈 바운티와 다르게 추가 드랍 평균값을 알 수 없어 구간별 이득은 제외함)
부품 수집 효율표 (세로표)
난이도 | 쉬움(경험치) | 보통(겅험치) | 어려움(경험치) | 악몽(경험치) | 지옥(경험치) | 극악(경험치) |
소모 전력 | 10 | 15 | 20 | 25 | 30 | 30 |
권장 전투력 | 3980 | 4940 | 8710 | 11860 | 14850 | 17600 |
1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
7(3500) | 4(2000) | 3(1500) | 3(1500) | 0 | 0 |
2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
0 | 2(5000) | 4(10000) | 6(15000) | 4(10000) | 1(2500) |
3단계 일일 보너스 (경험치 환산) |
0 | 0 | 0 | 0 | 1(10000) | 2(20000) |
보너스 경험치 합계 | 3500 | 7000 | 11500 | 16500 | 20000 | 22500 |
1단계 고정 (경험치 환산) |
8(4000) | 4(2000) | 2(1000) | 4(2000) | 0 | 0 |
2단계 고정 (경험치 환산) |
0 | 2(5000) | 4(10000) | 5(12500) | 3(7500) | 2(5000) |
3단계 고정 (경험치 환산) |
0 | 0 | 0 | 0 | 1(10000) | 2(20000) |
추가 드랍 (유/무) | X | O | O | O | O | O |
고정 경험치 합계 *추가드랍 제외 |
4000 | 7000 | 11000 | 14500 | 17500 | 25000 |
1전력당 경험치 (보너스 포함) |
350(750) | 466.6(933.3) | 550(1125) | 580(1240) | 583.3(1249.6) | 833.3(1583.3) |
지옥부터 추가드랍이 더 잘되기 때문에 실제로는 좀더 차이있을것
얘도 늒네는 어려움부터 추천
무기 단계 별 경험치
1단계 : 500점
2단계 : 2500점
3단계 : 10000점
4단계 : 50000점
한계 돌파 표 (세로표)
난이도 | 쉬움(경험치) | 보통(겅험치) | 어려움(경험치) | 악몽(경험치) | 지옥(경험치) | 극악(경험치) |
소모 전력 | 10 | 15 | 20 | 25 | 30 | 30 |
권장 전투력 | 6690 | 8950 | 10900 | 13670 | 17410 | 19000 |
1단계 (일일 보너스) |
4 | 6 | 10 | 14 | 18 | 20 |
2단계 (일일 보너스) |
1 | 2 | 3 | 5 | 6 | 7 |
3단계 (일일 보너스) |
0 | 0 | 1 | 2 | 3 | 3 |
1단계 (고정) | 4 | 6 | 10 | 14 | 18 | 20 |
2단계 (고정) | 1 | 2 | 3 | 5 | 6 | 7 |
3단계 (고정) | 0 | 0 | 1 | 2 | 3 | 3 |
추가 드랍 (유/무) | X | 1레벨 짜리 | 1~4레벨 랜덤 | 1~4레벨 랜덤 | 1~4레벨 랜덤 | 1~4레벨 랜덤 |
한돌은 그냥 필요 한 만큼 먹어야 하니까 보고서 계산하셈
갈아서 3단계 만드는건 가끔 1개씩 만들만 하지만
4단계는 절대 무리임. N저액 가격 하향좀 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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